2018. 12. 1. 02:34ㆍ전자제품
오렌지몽키의 폴디오 AS에 대한 후기가 없어.
공유한다.
폴디오 고장.
폴디오2 크기에 부족함을 느끼고. (아래)
킥스타터에서 받은 폴디오3를. (아래)
폴디오3(Foldio3)를 지르다. - 1. Foldio3.
잘 사용하던 중.
헤일로바(Halo Bar)가 고장 났더라. (아래)
다행히.
일 년이 지나기 전에...
(결과적으로 상관없었지만.)
AS 신청.
오렌지몽키 홈페이지에서. (아래)
언제 생겼는지 모르는.
(등록 안내를 고지했는지 모르겠으나 나는 못 받았다.)
'SUPPORT - A/S 제품 등록'보다. (아래)
전화(02-855-4211)가 빠를 것 같아.
증상 설명 후.
AS 신청.
색이 다를 수 있는 Halo Bar 세트라도.
고장 난 제품만.
새 제품과 맞교환으로 진행되며.
택배 비용은.
고객 부담이다.
최고의 AS를 보여준 스노파처럼. (아래)
3축 짐벌 (Gimbal) SNOPPA M1을 지르다. - 2. AS 및 후기. (끝)
내 과실이라면.
택배비는 이해하지만.
구입한 지 일 년도 안 지난 제품이.
'그냥' 고장 나도.
고객 부담이 맞냐고 재차 물어봤으나.
확인해봤는데 그렇다고 하더라.
Halo Bar 교체품.
양호한 패키징이고. (아래)
전원 케이블과 Halo Bar 하나가 왔는데. (아래)
새 제품인 듯. (아래)
두 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.
Halo Bar 색온도가 다를까 봐.
개봉 후.
바로.
테스트해봤더니.
내 기대(?)대로.
색이 엄청나게 달라. (아래)
각도에 따라.
화벨이 엉망이 된다는...
폴디오 사용자 중.
Halo Bar AS가.
필요한 사람들은.
이 부분을 꼭 확인해야 할 듯싶다.
총평.
에휴...
추가 - 2019년05월19일.
Halo Bar 똑같은 증상으로 나머지 하나(교체받은 제품일지도 모름)도 고장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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